전에 토크쇼에서 태국하고 한국하고 다른게 뭐냐니까
없대 사람사는거 똑같대..
씨발 태국 좆나 좆거지 쓰래기동네인거 다 아는데
저기 안산가면 태국에서 수입한 장애인새끼들 좆나 때려가면서 일시켜도
돈만주면 좆타고 일하는 좆거지나라인데..
개새끼 한국에서 인기좀 있다고 허세 쩔더라ㅏ.
전에 토크쇼에서 태국하고 한국하고 다른게 뭐냐니까
없대 사람사는거 똑같대..
씨발 태국 좆나 좆거지 쓰래기동네인거 다 아는데
저기 안산가면 태국에서 수입한 장애인새끼들 좆나 때려가면서 일시켜도
돈만주면 좆타고 일하는 좆거지나라인데..
개새끼 한국에서 인기좀 있다고 허세 쩔더라ㅏ.
댓글 (6)
칼맞을거 같음.
한국인보다 짱개.태국 기타등등 잡넘들 좆나 많어
이제 지가 태국입국하면 신인데 똒같지씨발
태국가면 이건희흉내내면서 살겠다 개갞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