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토크쇼에서 태국하고 한국하고 다른게 뭐냐니까

 

없대 사람사는거 똑같대..

 

 

씨발 태국 좆나 좆거지 쓰래기동네인거 다 아는데

 

저기 안산가면 태국에서 수입한 장애인새끼들 좆나 때려가면서 일시켜도

 

돈만주면 좆타고 일하는 좆거지나라인데..

 

개새끼 한국에서 인기좀 있다고 허세 쩔더라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