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이덜됫는지 계란말이랑밥주더라
근데 ㅏ라리 그게나꼐다싶으면서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시골 가면 맨날 밥에 고추장이랑 나물 얹어서 비빔밥만 먹음..이게 가끔 먹으면 별미지만..삼시세끼 비빔밥을 1~2일 길게는 3일 먹는다고 생각하면..
댓글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시골 가면 맨날 밥에 고추장이랑 나물 얹어서 비빔밥만 먹음..
이게 가끔 먹으면 별미지만..삼시세끼 비빔밥을 1~2일 길게는 3일 먹는다고 생각하면..
존나마싯음.....근데그걸몇일먹다보면.....씨발......라면이 소고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