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김광현이라고 해도 우리 돌민호 만나면 ... 저렇게 되는데...


롯데 투수들이 박경완이 같은 애들 만나면 존나 후덜덜 하게 되는거라요?! 


6:0 임 ㄷㄷㄷ 


이제 현진이 나오냉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