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과문 올라왔네 ㅋㅋㅋ

2010-07-24 21:16:00 조회 206
사과글.jpg

라이브특강안함?

첨부 이미지

사과글.jpg

댓글 (3)

제라스2010-07-24
고소드립은 사칭인거같은데 공지로올렸던데
이해리2010-07-24

저거 즉흥적으로 얘기하지 않고

자기가 할말이라던가 그런거 생각해서 오지 않나?

홍류2010-07-24
그러니까...
제목
무르팍김남길 재방해서 다시보는데 노래잘한당ㅋ (1)
무르팍김남길 재방해서 다시보는데 노래잘한당ㅋ (1)
··
내가 회사에서 야짤을 보고싶어서 봤냐? (2)
내가 회사에서 야짤을 보고싶어서 봤냐? (2)
··
달구 (1)
달구 (1)
··
달구 보긔 (4)
달구 보긔 (4)
··
님들 메세지프리미엄있자나여 (6)
님들 메세지프리미엄있자나여 (6)
··
닭.닭. (2)
닭.닭. (2)
··
병아리. (1)
병아리. (1)
··
달걀.
달걀.
··
장희민이 대체 뭐임?? 두 군데서나 전화와서 관련글 삭제해달라 요청하네 (6)
장희민이 대체 뭐임?? 두 군데서나 전화와서 관련글 삭제해달라 요청하네 (6)
··
오늘 저녁에 떡밥 덕분에 (4)
오늘 저녁에 떡밥 덕분에 (4)
··
보아 돈 좀 딸리나보네 (4)
보아 돈 좀 딸리나보네 (4)
··
9시뉴스는 고사하고 아직까지 인터넷뉴스에도 안 뜨는걸 보면 뭔가 냄새가 나지 않냐? (4)
9시뉴스는 고사하고 아직까지 인터넷뉴스에도 안 뜨는걸 보면 뭔가 냄새가 나지 않냐? (4)
··
나 모토로이 빨리 알려줘 파오리 (1)
나 모토로이 빨리 알려줘 파오리 (1)
··
저 강의를 보면 평소에 저 선생이 어떻게 강의를 했는지 티가 다 난다. (3)
저 강의를 보면 평소에 저 선생이 어떻게 강의를 했는지 티가 다 난다. (3)
··
9시 뉴스에 안 나오나? (2)
9시 뉴스에 안 나오나? (2)
··
근데 전화통화도했네... (4)
근데 전화통화도했네... (4)
··
사과문 올라왔네 ㅋㅋㅋ사과문 올라왔네 ㅋㅋㅋ (3)
사과문 올라왔네 ㅋㅋㅋ사과문 올라왔네 ㅋㅋㅋ (3)
··
포트할사람있냥? (1)
포트할사람있냥? (1)
··
타블로형은 자르고 저 아줌씨는 가만 냅두면 형평성에 맞지를 않지 (1)
타블로형은 자르고 저 아줌씨는 가만 냅두면 형평성에 맞지를 않지 (1)
··
ㅋ,운동하고있는데 (4)
ㅋ,운동하고있는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