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조용히 한국 들어와

 

얼굴 팔린게 있으니까 EBS나 인강 같은거 하긴 좀 힘들겠고

 

학원 강사나 해라 그냥 ..

 

그래도 니 커리어면 페이는 꽤 괜찮을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