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은 이런 일이 읶었어

O
2010-07-25 00:08:43 조회 149
흑흑.jpg

새벽에 일찍 어디를 갈데가 있어서 갔어

거긴 여자사람들이 참 많았지

더군다나 이쁜

허허허허

싀발 눈이 호강하능 날이얶음

밥을 먹었는데

맛이 좋았음

집에 돌아오니까 아무도 없더라

나능 피곤해서 잠이 들었다가

일어났어

무도가 끝나도 가족들이 안들어 오는거야

그래서 전화했더니

넌 어디냐 묻더라

난 집이라고 했더니

피서를 갔대...

첨부 이미지

흑흑.jpg

댓글 (1)

닭ㅇㅇ2010-07-25
ㅋㅋㅋㅋㅋㅋ
제목
솔직히 한여름에 집에 혼자 읶으면 뭘하면서 시간 보내면 존냐?솔직히 한여름에 집에 혼자 읶으면 뭘하면서 시간 보내면 존냐? (2)
솔직히 한여름에 집에 혼자 읶으면 뭘하면서 시간 보내면 존냐?솔직히 한여름에 집에 혼자 읶으면 뭘하면서 시간 보내면 존냐? (2)
··
다른폰 목각은 다 있는데 롤리팝만 없고 ㅈㄹ
다른폰 목각은 다 있는데 롤리팝만 없고 ㅈㄹ
··
기댕겨라 내가 가지고 오마 (7)
기댕겨라 내가 가지고 오마 (7)
··
아이폰도 목각이 있나보네 (3)
아이폰도 목각이 있나보네 (3)
··
인셉션 또보러 갈려고.. (3)
인셉션 또보러 갈려고.. (3)
··
퇴덕
퇴덕
··
닭구색휘 인증하면 닭구색휘한테 존나 까이겠지?!닭구색휘 인증하면 닭구색휘한테 존나 까이겠지?! (1)
닭구색휘 인증하면 닭구색휘한테 존나 까이겠지?!닭구색휘 인증하면 닭구색휘한테 존나 까이겠지?! (1)
··
엑페12/3 올무가 지나갔어; (3)
엑페12/3 올무가 지나갔어; (3)
··
참새야 (3)
참새야 (3)
··
허세싱 소환 (1)
허세싱 소환 (1)
··
오늘은 이런 일이 읶었어오늘은 이런 일이 읶었어 (1)
오늘은 이런 일이 읶었어오늘은 이런 일이 읶었어 (1)
··
솔직히 우리 회사에 이쁜애들 진짜 좀 많은듯 (2)
솔직히 우리 회사에 이쁜애들 진짜 좀 많은듯 (2)
··
짐승동! (5)
짐승동! (5)
··
블랙베리 갖고싶ㅇ느데.. (6)
블랙베리 갖고싶ㅇ느데.. (6)
··
십덕에 이쁜 애들 없냐?십덕에 이쁜 애들 없냐? (7)
십덕에 이쁜 애들 없냐?십덕에 이쁜 애들 없냐? (7)
··
기자가 캡쳐까지 해서 내용 다 알려주네기자가 캡쳐까지 해서 내용 다 알려주네 (4)
기자가 캡쳐까지 해서 내용 다 알려주네기자가 캡쳐까지 해서 내용 다 알려주네 (4)
··
야이 십덕들아 너희들 선유도공원에 있는 카페 가본적있음? (8)
야이 십덕들아 너희들 선유도공원에 있는 카페 가본적있음? (8)
··
근데 뜨형 소개팅 나온애들 하나같이 이쁘지 않음?!근데 뜨형 소개팅 나온애들 하나같이 이쁘지 않음?! (4)
근데 뜨형 소개팅 나온애들 하나같이 이쁘지 않음?!근데 뜨형 소개팅 나온애들 하나같이 이쁘지 않음?! (4)
··
역시 여자사람들 밖에 없음역시 여자사람들 밖에 없음 (4)
역시 여자사람들 밖에 없음역시 여자사람들 밖에 없음 (4)
··
참새 (4)
참새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