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덕 문 열리자마자는 아니고...
좀 읶다가
박봉지가 막 싸질러서
제일덕력자 됐을 때
쩔었지
맨날 정덕인데...
조금만 열심히 싸도 됐능데....
싀발
덕력초색긔가 그러기 전까지는
그랚는데....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