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덕 문 열리자마자는 아니고...

좀 읶다가

박봉지가 막 싸질러서

제일덕력자 됐을 때

쩔었지

맨날 정덕인데...

조금만 열심히 싸도 됐능데....

싀발

덕력초색긔가 그러기 전까지는

그랚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