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데에서는 아들을 1년 다음 군번을 받는데


우리는 순서대로 한명씩 받거든?


내 아부지는 나랑 6개월 차이났는데


내 아들은 나랑 1년 차이나.


여튼 나도 어지간히 꼬인 군번이었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