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병 서고 있으면 상근 내려오고 있어서 시간 보면 5시
5시 30분 넘기는 경우 없더라 ㅇㅇ
ㄴㄴ 상근 피돌이시키면 5시면 퇴근해야 되는데나머지 시간에는 어떡하냐일반병중에 뽑아서 시킴
댓글 (11)
잡일 상근 ㅇㅇ
ㄴㄴ 상근 피돌이시키면 5시면 퇴근해야 되는데
나머지 시간에는 어떡하냐
일반병중에 뽑아서 시킴
부산병원에 입원한적은 있는데 ㅇㅇ
부산병원은 그럭저럭 시설 괜춘
입원해 있는데 바로 옆에 53사단이라서 입영하는 색히들 보인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