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도 9월에 군겆일때


티스퀘어 공연을 정기휴가 때였는지 모르겠는데 갔었음 ㅇㅇ


한번쯤 가서 듣는다면 더빠짐 ㅇㅇ


가지마라 ㅇㅇ 돈지랄 돋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