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오히려 지하철이나 버스들이 안가는곳이 없어서 차는 솔까말 필요없어 보이던데
서울 같은곳은 걍 존나 편한 스쿠터만 있어도 충분해 보이고
지방이야 말로 차가 레알 필요하지... 오히려 지방이 도로도 훨씬 잘 딲여있고 차도 그렇게 많지도 않궁.
서울은 오히려 지하철이나 버스들이 안가는곳이 없어서 차는 솔까말 필요없어 보이던데
서울 같은곳은 걍 존나 편한 스쿠터만 있어도 충분해 보이고
지방이야 말로 차가 레알 필요하지... 오히려 지방이 도로도 훨씬 잘 딲여있고 차도 그렇게 많지도 않궁.
댓글 (1)
우리동네에서 차로15분만가면 촌동네되는데 거긴 버스가 하루에 네 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