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연락안해도 먼저 연락오는데
뭘까
걍 주말마다 KTX타고 버닝?
아으
꿈이라면 깨고 꿈이 아니라면 신불자임
그저 안볼사람이여서 여수 내려간 후 연락하면 ㅇㅇ 없는 번호 이오니 . .
댓글 (13)
꿈이라면 깨고 꿈이 아니라면 신불자임
그저 안볼사람이여서 여수 내려간 후 연락하면 ㅇㅇ 없는 번호 이오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