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MP3정리끝낸게자랑

 
2010-07-26 14:47:47 조회 130
MP3정리.jpg

시간이남아서 시작한게자랑

일안하고 십덕+정리한게자랑

오전내내하다가지금까지한게자랑

아이팟에꺼꺼내려 쉐어팟쓰니까 프로듀서들껀 태그관광뜨는건 안자랑

시간남아서 그거정리한건자랑

 

다한게자랑

노래가 16기가밖에안되는건안자랑

첨부 이미지

MP3정리.jpg

댓글 (7)

2010-07-26
자랑 인정
나도 해야 되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 손대기 싫음 내껏도 해주면 안댐? 한 40기가밖에 안될거임
2010-07-26
아까 쓸려그랬는데 삭제크리 ㅇㅇ
2010-07-26
의무\바탕화면\성
2010-07-26
자랑갤로 껒
짐승ㅇ동2010-07-26
아 ㅅㅂ 난 .... 야동부터 빨리 정리해야하는데... 
2010-07-26
아....짐승동 정리하기전에 빨리 구걸해서 한국건 좀 받아둬야되는데...
2010-07-26
아....잼밴드랑 친해져서 나도 공유좀 받아야하는데...
제목
하사신여친.JPG하사신여친.JPG (4)
하사신여친.JPG하사신여친.JPG (4)
··
silvershing (8)
silvershing (8)
··
그긔의 여수녀 말야그긔의 여수녀 말야 (3)
그긔의 여수녀 말야그긔의 여수녀 말야 (3)
··
silvershing (10)
silvershing (10)
··
펀샵에서 물건을 잘 사려면 말이지 (3)
펀샵에서 물건을 잘 사려면 말이지 (3)
··
펀샵에서 샀던 거 (3)
펀샵에서 샀던 거 (3)
··
답변 참 개념차네. (4)
답변 참 개념차네. (4)
··
펀샵얘기나와서 하는 무료배송포인트펀샵얘기나와서 하는 무료배송포인트 (4)
펀샵얘기나와서 하는 무료배송포인트펀샵얘기나와서 하는 무료배송포인트 (4)
··
레쉬트 테스터 뭐시기 또 떳는데 (2)
레쉬트 테스터 뭐시기 또 떳는데 (2)
··
사람도 많으니까 나 도와줘라. (10)
사람도 많으니까 나 도와줘라. (10)
··
잉여인간들아 (1)
잉여인간들아 (1)
··
글고보니 예전에 산와머니랑 다른 사금융에서 스카웃 들어온거 생각나냉 (3)
글고보니 예전에 산와머니랑 다른 사금융에서 스카웃 들어온거 생각나냉 (3)
··
MP3정리끝낸게자랑MP3정리끝낸게자랑 (7)
MP3정리끝낸게자랑MP3정리끝낸게자랑 (7)
··
야이 너님들 무슨 업종임? (7)
야이 너님들 무슨 업종임? (7)
··
옛날엔 펀샵 물건 보면서 침 질질 이었는데 (7)
옛날엔 펀샵 물건 보면서 침 질질 이었는데 (7)
··
아 이제 좀 일좀 쉬엄쉬엄해야지 (2)
아 이제 좀 일좀 쉬엄쉬엄해야지 (2)
··
3시간 48분만 참자 (6)
3시간 48분만 참자 (6)
··
218 여기 참신한 오리짤이다218 여기 참신한 오리짤이다 (5)
218 여기 참신한 오리짤이다218 여기 참신한 오리짤이다 (5)
··
아 찌빰 걍 24//17타든가 해야지 (3)
아 찌빰 걍 24//17타든가 해야지 (3)
··
닭구색휘야 그거 얼만데 얼마면 되는데? (4)
닭구색휘야 그거 얼만데 얼마면 되는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