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ㅌㅌ학원 ㅌㅌㅌ1학년 특별반

 

강사 : ㅌㅌㅌ

ㅌㅌㅌㅌ

 

주요 학력/경력

 

중학교 수학, 과학 중간기말 모두 만점 및 전교 1등(12회) / 경기과학고 차석입학 / 경기과학고 2학년 1학기 전교1등 / KMO 계절학교 수료(3회) / 아주대학교 영재교육원 수료 / 카이스트 영재교육원 수료 / 경기도교육청 수학경시대회 금상 / 중학생 때 KMO 고등부 2차 30등 / 아시아 태평양 수학 경시대회 참가 /

카이스트 수리과학과(금융수학 중점 이수) 우등 졸업 / (전)카이스트 영재교육원 강의 / (전)올림피아드 인터넷 강의 / (현)대치동 ㅌㅌ학원

 

안녕하십니까. ㅌㅌㅌ 선생님입니다. ㅌㅌㅌ 특별반 강의에서 여러분을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이 수업은 내신과 수능 등을 자신 있게 다 맞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 매 시간 시험을 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시험은 최근 3년간 ㅌㅌ고, ㅌㅌ고 등의 실제 기출문제를 기본으로 합니다.

 

2. 수업이 끝나면 확인프린트 내지 오답공부 정리를 학원에서 다 풀고 완전히 소화했다는 확인을 받아야 귀가할 수 있습니다.

 

3. 숙제는 바쁜 경우 안 풀어 와도 괜찮습니다. 다만 이 경우 학원에서 숙제를 마치고 귀가하게 됩니다. (매달 한명씩 꼭 새벽 6시 까지 남는 학생들이 있음)

 

4. 성적이 저조하거나 기본이 약한 경우는 정규 수업 후 개별 보충에 들어갑니다.

 

5. 학생은 TEPS, 올림피아드 준비 및 응시 등의 사유나 실력 부족 등의 이유로 인하여 진도가 빠르거나 느린 경우, 수업 내용이 너무 시시하거나 혹은 숙제가 과하거나 적은 경우는 사전에 선생님께 상담을 요청하며 조정할 권리가 있으며 선생님이 학원에 대기하고 있는 경우 질의나 채점 등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6. 선생님은 전교 1등 경험자입니다. 수학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고등학교 생활과 내신 관리 및 입시 전략 등을 위한 상담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성공을 빌겠습니다. 열심히 하십시오~!

 =================================================

시발 공부 좆나게 해서 대학가고 대학원가도 형은 하는일:학원강사. 나는 교수따까리

 

씨발 그때 의대갔으면 불알 터질때까지 ㅅㅅ 하고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