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ot해서 근무타임 13시간 넘어가니 ot나오긴하겠지만

 

 

 

...졸려..

 

출퇴근 한시간씩걸리고

그러니.. 집에가면 뻣어 자고 일나니 출근준비시간이더라

 

식빵두쪼가리 먹구 출근했더니 정신안들길레

커피마셨더니 죽겠다

 

 

......어휴 이러다 죽고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