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ot해서 근무타임 13시간 넘어가니 ot나오긴하겠지만
...졸려..
출퇴근 한시간씩걸리고
그러니.. 집에가면 뻣어 자고 일나니 출근준비시간이더라
식빵두쪼가리 먹구 출근했더니 정신안들길레
커피마셨더니 죽겠다
......어휴 이러다 죽고말지
연일ot해서 근무타임 13시간 넘어가니 ot나오긴하겠지만
...졸려..
출퇴근 한시간씩걸리고
그러니.. 집에가면 뻣어 자고 일나니 출근준비시간이더라
식빵두쪼가리 먹구 출근했더니 정신안들길레
커피마셨더니 죽겠다
......어휴 이러다 죽고말지
댓글 (2)
오늘은 도끼질 몇번 하셨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