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본 사고는 골목길에서 멈춰서 있는 그랜져를 왠 자전거가 들이박은 거였엉~!


코너 틀려는데 그랜져가 앞에서 알짱거리다가 급정거를 했엉~!


나도 급놀래서 야이 ㅅㅂ 색햐 급정거는 왜 쳐하고 지룰이세엽!! 하면서 소리 지를뻔 했는데


알고보니 골목 커브길에서 자전거가 그랜져를 들이 박았냉~!


별 사고도 아닌데 자전거 그색휘는 존내 놀랬는지 죄송합니다 하고 넘어 가면 될걸


분명히 멈춰서 있는 그랜져를 지가 박아놓고는 오히려 그랜져에게 큰소리냉~!


간단하게 그랜져 아저씨 한테 내 전번 지어드리고 들어오는 무시무시한 밤이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