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에쓰비 왂다

2010-07-26 23:53:55 조회 271
8482007-4_heandme1.jpg

 

성능은 모르겎고 디자인 돋는다

첨부 이미지

8482007-4_heandme1.jpg

댓글 (7)

이해리2010-07-26
몇기가에 얼만데여
2010-07-26
씹육기가에 4만원인가
2010-07-26
우왕 대륙풍이네여.
2010-07-26
초병신ㄱ 같은 디자인인데
2010-07-26
이 개새기들아 직접보면 니들 질질쌈
2010-07-27
야 졸라이쁘구만
닭ㅇㅇ2010-07-30
ㅇㅇ
제목
나 오늘 생일임 (8)
나 오늘 생일임 (8)
··
헐 당당박사님있었네 (2)
헐 당당박사님있었네 (2)
··
직장인들에게 질문이 있삼 (7)
직장인들에게 질문이 있삼 (7)
··
오늘도 (1)
오늘도 (1)
··
앉아서일하는데 (2)
앉아서일하는데 (2)
··
218이 나 꺾었네...218이 나 꺾었네... (3)
218이 나 꺾었네...218이 나 꺾었네... (3)
··
네온사인폰 있는사람?
네온사인폰 있는사람?
··
펀샵 개숑키들이네 (3)
펀샵 개숑키들이네 (3)
··
야이 개개개드랑야이 개개개드랑 (8)
야이 개개개드랑야이 개개개드랑 (8)
··
이거 사지 그랬습니까이거 사지 그랬습니까 (4)
이거 사지 그랬습니까이거 사지 그랬습니까 (4)
··
현아짤 (5)
현아짤 (5)
··
돚거 이 생기 내가 모토로이 24/7 신규 어디서 본거 같아서 알려줄라고 찾고 있었구만 (4)
돚거 이 생기 내가 모토로이 24/7 신규 어디서 본거 같아서 알려줄라고 찾고 있었구만 (4)
··
유에쓰비 왂다유에쓰비 왂다 (7)
유에쓰비 왂다유에쓰비 왂다 (7)
··
캔디 12/3 3지급 t존 1달 3달 유지하는거랑 가개통 사는거랑 뭐가 이득이냠? (5)
캔디 12/3 3지급 t존 1달 3달 유지하는거랑 가개통 사는거랑 뭐가 이득이냠? (5)
··
정덕을 깨기 위한 현아짤. (2)
정덕을 깨기 위한 현아짤. (2)
··
왠지 내일 뜰꺼 같다
왠지 내일 뜰꺼 같다
··
모토로이가 뜨긴랄까? (2)
모토로이가 뜨긴랄까? (2)
··
어 시발 모토로이 번이네 ㅋ (2)
어 시발 모토로이 번이네 ㅋ (2)
··
횽아와땅횽아와땅
횽아와땅횽아와땅
··
달구 네 이뇬 (1)
달구 네 이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