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노키아!! 여장에대한 생각!! 아직 늦지 않았다 잘생각해라

2010-07-27 08:37:45 조회 159
군입대자에게지금필요한거.jpg

 

는 알아서 하고

 

 

 

군껒 잘해라

 

 

 

5주 별거이면서도 별거아님

첨부 이미지

군입대자에게지금필요한거.jpg

댓글 (3)

2010-07-27
훈련소존나재밋엇는데 애들장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27
ㅋㅋ 매듭 좋네
2010-07-27

지나고 나면 재밌음
근데 야간행군하고 총검술할때 진짜 조교 개객끼들이 지네만 얼음물 쳐먹는거 보면
조종간 연발하고 땡기고싶음

 

제목
노키아!! 여장에대한 생각!! 아직 늦지 않았다 잘생각해라노키아!! 여장에대한 생각!! 아직 늦지 않았다 잘생각해라 (3)
노키아!! 여장에대한 생각!! 아직 늦지 않았다 잘생각해라노키아!! 여장에대한 생각!! 아직 늦지 않았다 잘생각해라 (3)
··
노키아가 내 생일에 입대를 하는군 (1)
노키아가 내 생일에 입대를 하는군 (1)
··
도적형,생일축하해여, 노캬아저씨, 건강하게다녀오세옄 (4)
도적형,생일축하해여, 노캬아저씨, 건강하게다녀오세옄 (4)
··
학교가러 퇴덕..EE!!! (2)
학교가러 퇴덕..EE!!! (2)
··
러시아도 130만에최고기온;; (1)
러시아도 130만에최고기온;; (1)
··
강민경
강민경
··
이제글안싸냐
이제글안싸냐
··
다함께 외쳐 EE!!!
다함께 외쳐 EE!!!
··
어찌나뻘글인지
어찌나뻘글인지
··
아침부터 왠 뻘굴이냐 (2)
아침부터 왠 뻘굴이냐 (2)
··
또봤으면좋겠다
또봤으면좋겠다
··
잼밴드좆1까!!! (1)
잼밴드좆1까!!! (1)
··
이번달 말일되면 폰 바꿀수 있다 뭐로바꾸지 (2)
이번달 말일되면 폰 바꿀수 있다 뭐로바꾸지 (2)
··
사인이라도
사인이라도
··
어제친구들이데려온여자애들사이에 (1)
어제친구들이데려온여자애들사이에 (1)
··
오늘은
오늘은
··
그럼뻘글좀싸보까
그럼뻘글좀싸보까
··
아무도없냐
아무도없냐
··
늬들아일어나라
늬들아일어나라
··
어제 태어나서 처음으로 목젖 안 튀어나온 애들 부럽다는 생각함. (2)
어제 태어나서 처음으로 목젖 안 튀어나온 애들 부럽다는 생각함.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