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역시 te

2
2010-07-27 09:20:47 조회 132
안냥.jpg

te는 나랑 참 잘 맞는듯

하는짓도 비슷해

 

첨부 이미지

안냥.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2)

te2010-07-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쉼바...
그 오리색히...
다른오리는 다 이해하는데
그오리만은 좀...자제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됼라 호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10-07-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라써
다른 오리짤 구해노께 ㅋㅋㅋ
제목
김씨 이모한테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는 sd 카드 보내드릴려고 문자를 보냈엉~! (6)
김씨 이모한테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는 sd 카드 보내드릴려고 문자를 보냈엉~! (6)
··
흠 조직2짱이오신다네 (4)
흠 조직2짱이오신다네 (4)
··
안녕 얘들 (13)
안녕 얘들 (13)
··
역시 te역시 te (2)
역시 te역시 te (2)
··
휴가비 많이 나온다고 걍 가까운곳 가서 놀자더니 ... (4)
휴가비 많이 나온다고 걍 가까운곳 가서 놀자더니 ... (4)
··
아이 (17)
아이 (17)
··
잼밴드 (1)
잼밴드 (1)
··
진승 동 (2)
진승 동 (2)
··
한명이 누근지 댓글을 안싼니다한명이 누근지 댓글을 안싼니다 (6)
한명이 누근지 댓글을 안싼니다한명이 누근지 댓글을 안싼니다 (6)
··
오늘은 돚거의 생일인니다오늘은 돚거의 생일인니다 (1)
오늘은 돚거의 생일인니다오늘은 돚거의 생일인니다 (1)
··
명품은 오늘 외근을 나간니다
명품은 오늘 외근을 나간니다
··
한명있능데
한명있능데
··
어제도 말했지만
어제도 말했지만
··
모여라~모여라~
모여라~모여라~
··
아침반 시망이네...
아침반 시망이네...
··
김씨 쨔응 (2)
김씨 쨔응 (2)
··
가지마
가지마
··
그럼퇴덕 (2)
그럼퇴덕 (2)
··
도덕님 공연잘하세영
도덕님 공연잘하세영
··
출근하기전 입덕 (3)
출근하기전 입덕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