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네가 인터넷 좆나 쓰는 이유

2010-07-27 09:48:09 조회 154
2010072700059_0.jpg

초등4년·중1년 123만 전수조사
부모의 방임이 주요 원인, 저소득·소외계층 무방비
2만명이 상담·치료 필요

"나는 암살자가 되고 싶다. 나를 괴롭힌 친구들을 죽이고 싶다."

인터넷 게임중독에 빠진 고1 윤기준(가명·17)군이 2년 전 글짓기 노트에 남긴 글이다. 윤군의 손목을 붙잡고 전남청소년종합지원센터를 찾은 당시 담임교사는 이 글짓기 노트를 들고 왔다.

"매일 글짓기 주제가 다른데 기준이는 늘 총·군인·싸움·아바타·아이템 같은 인터넷 게임과 관련한 알 수 없는 이야기만 씁니다. 일상적인 의사소통도 안 되고, 하루에 10시간 정도는 인터넷 게임에 매달리는 것 같아요." 윤군은 현실과 가상세계를 구분하지 못하고, 새총을 만들어 친구들을 쏘는 등의 폭력 행동을 보이기도 했다.

 

 

 

첨부 이미지

2010072700059_0.jpg

댓글 (3)

te2010-07-27
너냐/
2010-07-27
ㅇㅇ 나 가난
2
2010-07-27
난 잘 사는 편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유혹적인 그녀들이라는데..유혹적인 그녀들이라는데.. (3)
유혹적인 그녀들이라는데..유혹적인 그녀들이라는데.. (3)
··
개정덕 (2)
개정덕 (2)
··
인쓰는 개변태가 좀 정상인 척 껴서 놀려고 만든 세컨 같다 (5)
인쓰는 개변태가 좀 정상인 척 껴서 놀려고 만든 세컨 같다 (5)
··
너네가 인터넷 좆나 쓰는 이유너네가 인터넷 좆나 쓰는 이유 (3)
너네가 인터넷 좆나 쓰는 이유너네가 인터넷 좆나 쓰는 이유 (3)
··
정덕깨기정덕깨기 (3)
정덕깨기정덕깨기 (3)
··
아놔 인쓰 (6)
아놔 인쓰 (6)
··
로그인 하기 귀찮아서 ... (2)
로그인 하기 귀찮아서 ... (2)
··
다함께 외쳐 EE! (5)
다함께 외쳐 EE! (5)
··
ㅋㅋㅋㅋㅋㅋ2ㅋㅋㅋㅋㅋㅋ2 (6)
ㅋㅋㅋㅋㅋㅋ2ㅋㅋㅋㅋㅋㅋ2 (6)
··
아침안먹으니 존나 쓰리네.
아침안먹으니 존나 쓰리네.
··
뭐이렇게 조회수가높아 (2)
뭐이렇게 조회수가높아 (2)
··
218 있냐? (2)
218 있냐? (2)
··
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 (2)
··
내가 대학다닐때 학자금 대출받은거 있거든 (6)
내가 대학다닐때 학자금 대출받은거 있거든 (6)
··
둘중에 뭐할까? (10)
둘중에 뭐할까? (10)
··
인쓰인쓰
인쓰인쓰
··
글에 gif넣는거 어떻게함? (3)
글에 gif넣는거 어떻게함? (3)
··
10덕넷에 여자가 있단말야? (10)
10덕넷에 여자가 있단말야? (10)
··
te가 오니까 (4)
te가 오니까 (4)
··
와~ 역시 십덕넷 대모는 김씨쨔응와~ 역시 십덕넷 대모는 김씨쨔응 (8)
와~ 역시 십덕넷 대모는 김씨쨔응와~ 역시 십덕넷 대모는 김씨쨔응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