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대전9시20분출발->부산11시도착
맥도날드 빅맥
11시50분 인셉션
2시30~5시 뭐하지 ㅅㅂ
5시->사직으로 이동
6시 사직운동장
9시 MT
토요일
해수욕
8시20분->10시 대전도착
아 계획짜기 귀찮다
대전설리가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여친 옆에 두고 헌팅하나요?
댓글 (7)
대전설리가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여친 옆에 두고 헌팅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