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대전9시20분출발->부산11시도착

맥도날드 빅맥

11시50분 인셉션

2시30~5시 뭐하지 ㅅㅂ

5시->사직으로 이동

6시 사직운동장

9시 MT

 

토요일

 

해수욕

 

8시20분->10시 대전도착

 

 

아 계획짜기 귀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