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마자 아파트 5층에서 떨어져도 흠집만나고 아무이상없음(터치폰은 제외)

 

 

아무일없이 1년정도 쓰고... 1년 4개월부터 뭔가 하나씩 불량이 나기 시작해서

 

 

1년 6개월째 사용못할정도로 껒함

 

 

한마디로 모토폰은 1년6개월이 한계 수명임

 

 

지대로 써본사람만 알지

 

 

ㅇㅇ.

 

 

 

 

예전에 18개월 보조금 정책있을때 보조금받기 위한 폰이라 불릴정도로 유명해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