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때는 나갈때나 올때나 별 생각이 안들었어.
일병때는 나갈때 좀 설레였고, 올때 좀 ㅈ같았어 ..
상병 4박5일 짤라 쓸때는 나갈때 별 느낌 없었는데 올때 설레더라고 ..
미친거임?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