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서 나랑 내여친꺼 할려고 내이름으로 2000언 결재하고

 

지금막 썻거든..

 

근데 티게이트 2개 써야되는거지?

 

일단 두개썼는데

 

주문번호똑같이 썻는데 상관없냐?

 

아님 1000언씩 두번 샀어야 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