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서 나랑 내여친꺼 할려고 내이름으로 2000언 결재하고
지금막 썻거든..
근데 티게이트 2개 써야되는거지?
일단 두개썼는데
주문번호똑같이 썻는데 상관없냐?
아님 1000언씩 두번 샀어야 되는거냐?
댓글 (1)
인터넷다끄고 플래시 10.1깔고오니까 된다.
신청다된거면 문상줄게 걱정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