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디아 1 2 안했음.


so 디아 3 별로 기대 안함.


스타2가 그닥 재미가 없어서 이러는건 아님


오히려 스타2 보다는 워해머가 더 잼난거 같다.


스타2 너무 늦게 나왔엉. 


하지만 나왔으니 캠패인은 다 깨줘야하는게 예의 아니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