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익뮤 실사용잔데
어플도 안깔린 모토로이를 만지는데 바꾸고 싶음.
으헝헝 ㅠㅠ
모토로이 프로요 아님.업글 해줄지는 모르겠는데.
얼마나 신세계냐하면 내가 휴대폰 켜고서 메뉴를 못찾아서 설명서를 꺼내들었음.아 이건 장점이 아니지.
댓글 (12)
그 때 약정/위약금 정도만 알아서
아 이거 2년쓰면 돈 안내는구나. 1년쓰고 해지해도 7만원밖에 안드네. 헤헤.
이러고 샀음.
내 주제에 7만원밖에라니 ㅠ
근데 모토로이도 프로요인가 그거임?
모토로이 프로요 아님.
업글 해줄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타라.
얼마나 신세계냐하면 내가 휴대폰 켜고서 메뉴를 못찾아서 설명서를 꺼내들었음.
아 이건 장점이 아니지.
올해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