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도시락이랑 컴라면 사왔는데 2490원뿐이 안들었다 ㅋ
먹어보고 괜찮으면 계속 이렇게 해야지~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먹는 건 잘 먹어라
패마기준 1천원김밥+네이쳐드링킹요구르트 합이 1600원인데 할인카드내서 1410원에먹으면 배존나부름좀부루주아틱하게먹으려면 1700원혹은1800원짜리샌드위치 + 네이쳐요구르트사면 2400원인데카드내면 2100원 우왕 원래 3천얼마임
댓글 (4)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먹는 건 잘 먹어라
패마기준 1천원김밥+네이쳐드링킹요구르트 합이 1600원인데 할인카드내서 1410원에먹으면 배존나부름
좀부루주아틱하게먹으려면 1700원혹은1800원짜리샌드위치 + 네이쳐요구르트사면 2400원인데
카드내면 2100원 우왕 원래 3천얼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