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는 버스폰 ㄳ

 

언제가 끝물이냐 차인데 이제 시작하는거지..월말이니 팔월초까진 오겠네

 

ㅇㅇㅇㅇㅇ..

 

12/3도 무리는 아니겠어 ㅇㅇㅇㅇ..

 

디자이어도 슬슬 풀리는거같은데 아직 요금제가 걸려있네..

 

8월 초쯤가면 디자이어도 풀리려나..

 

hd2 만 아직 소식없네...

 

근데 hd2 베터리가 그렇게 조루라며? 크기대비 졸라작던데..

 

그 액정사이즈에 꼴랑 그베터리라니......

 

써본십덕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