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때 수학 전국 평정하고

 

고등부 전국대회나가서 고1~고3하고 싸워서

 

30등안에 들었음..

 

 

그때 입상한 중학생은 3명이긔

 

 

 

시발 내가왜 자과대를 왔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