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a291dd51fac0e94250efa79c98c5308.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28/320/001/3a291dd51fac0e94250efa79c98c5308.JPG" rel="xe_gallery"/> 

신라 명과 롤케잌이랑 왼쪽 꺼랑 같이 먹었거든?

 

짱 쓰더라.

 

난 부드러운 남자라 쓴 거 못 먹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