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님들 안자면 안잔다고 얘기해줘야지 ㅠㅠㅠㅠㅠ

2010-09-17 05:16:58 조회 374
사77A1~1.JPG사87AC~1.JPG사진10~3.JPG사진10~4.JPG사진10~41.JPG

 

 

오늘갔던 동래 신가네..

 

분식점이 거의 중소기업수준임....이모가 한 10명은되는거같앵 ㅋ

첨부 이미지

사77A1~1.JPG
사87AC~1.JPG
사진10~3.JPG
사진10~4.JPG
사진10~41.JPG

댓글 (3)

닭ㅇㅇ2010-09-17
돋네 너도 이모하겠다그래
2010-09-17
확장하면 코스닥 상장할득 
2010-09-17
방금 닥 쳐묵고 왔는데 떡볶이 또 땡ㄱㅣ네 
제목
눈팅 한분 나오센 같이 놀자 (4)
눈팅 한분 나오센 같이 놀자 (4)
··
근데 너님들 왜 안자고 이러고있나여~? (3)
근데 너님들 왜 안자고 이러고있나여~? (3)
··
너님들 안자면 안잔다고 얘기해줘야지 ㅠㅠㅠㅠㅠ너님들 안자면 안잔다고 얘기해줘야지 ㅠㅠㅠㅠㅠ (3)
너님들 안자면 안잔다고 얘기해줘야지 ㅠㅠㅠㅠㅠ너님들 안자면 안잔다고 얘기해줘야지 ㅠㅠㅠㅠㅠ (3)
··
털관리옹 ㅇㅇ (12)
털관리옹 ㅇㅇ (12)
··
아 배부름 ㅇㅇ (15)
아 배부름 ㅇㅇ (15)
··
다들 자러간겨 ??? 여우가 남긴거 난 대충 알거같은데 ... (2)
다들 자러간겨 ??? 여우가 남긴거 난 대충 알거같은데 ... (2)
··
아오 찌발ㅇㅇ;;아오 찌발ㅇㅇ;; (2)
아오 찌발ㅇㅇ;;아오 찌발ㅇㅇ;; (2)
··
저도 자러 갑니다 (1)
저도 자러 갑니다 (1)
··
배는 고프고 할건없고 (4)
배는 고프고 할건없고 (4)
··
레지던트이불ㅇㅇ레지던트이불ㅇㅇ (6)
레지던트이불ㅇㅇ레지던트이불ㅇㅇ (6)
··
늬드라 안녕 ㅂㅂ (4)
늬드라 안녕 ㅂㅂ (4)
··
나 지금 야탑인데 (3)
나 지금 야탑인데 (3)
··
나 이런걸 보고 말았어나 이런걸 보고 말았어 (5)
나 이런걸 보고 말았어나 이런걸 보고 말았어 (5)
··
배고파 뒤지겠네 (2)
배고파 뒤지겠네 (2)
··
늅늅 퇴덕함여 (2)
늅늅 퇴덕함여 (2)
··
와 핡님 덕력 독자적 1위네여 (5)
와 핡님 덕력 독자적 1위네여 (5)
··
안봐도 됨 ㅇㅇ안봐도 됨 ㅇㅇ (4)
안봐도 됨 ㅇㅇ안봐도 됨 ㅇㅇ (4)
··
으으으 미니카페를 탄 이해리횽을
으으으 미니카페를 탄 이해리횽을
··
내밑으로 다 늅늅 해라 (8)
내밑으로 다 늅늅 해라 (8)
··
너무 배고프니까 정신이 혼미해져요 늅늅 (3)
너무 배고프니까 정신이 혼미해져요 늅늅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