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나 크트는 다 없어졋고
르그는 뭐하면 생기는거냐
자유게시판
르그는 가면권 어케 생기냐?
event 2010-09-17 10:38:03visibility 조회 321
2010-09-17
가입했다가 해지할때 생기는거.
해지 후 7일뒤 생기고, 해지건수당 면제건발생.
ex)1개 해지하면 면제 1건, 2개 해지하면 2건 ..
해지 후 7일뒤 생기고, 해지건수당 면제건발생.
ex)1개 해지하면 면제 1건, 2개 해지하면 2건 ..
2010-09-17
ㅇㅋ 땡큐
ㅈㅈ2010-09-17
7일이군..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