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래기 운영자. 밴츠 타고다닌다. 자가용 비행기도 사겠지. 여긴 뭐 단세포 모임도 아니고 정신박약들 보는거 같다.

여기 반 이상이 뽐래기들이니 어쩔수 없다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