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운의 벤츠가 부러웠다면 난 애초에 뽐덕이랑 같은 카테고리로 나가고

 

혼자 개노가다 해서라도 자료 졸라 모아서 실시간으로 올려댔다

 

 

근데 그건 재미 없잖아 넌 인생이 뭐라고 생각하냐?

 

 

이해리 이 나쁜 기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