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뉴비 vs 운영자

 

의 병림픽이 시작되는거냐?!

 

 

 

십덕 이야기 : 과장이 없으니.... 미친 김선배님이.... 파인애플을 사오셨당 헐 맨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