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ㅇㅇ

Q
2010-09-17 15:19:22 조회 243
고담대구.jpg


이말 뜻을 모르능건갛ㅎㅎㅎ


지가하면 깨끗하게 한거고 넘이해논건 더럽게했다넼ㅋㅋㅋ


xD

첨부 이미지

고담대구.jpg

댓글 (4)

Q
2010-09-17
헛,

여덕까면사살인데;;

앗싸 공지 내려갔으니 안사살ㅋ_ㅋ
Q
2010-09-17
외근땜에 싸질러놓고ㅌㅌㅌ

어흌ㅋㅋㅋ 

:D
2
2010-09-17
개나 소나 만만한게 218인가보네 ㅎㅎㅎ
2
2010-09-17
에이
그래 더럽다
이제 글 안싼다 레알
엄창
제목
야이 우리 넷온으로 토론해봅시다 (1)
야이 우리 넷온으로 토론해봅시다 (1)
··
뽐덕 도라도라짱이 털어갔음... (2)
뽐덕 도라도라짱이 털어갔음... (2)
··
여우 보긔 (2)
여우 보긔 (2)
··
어욱 ㅅㅂ 아주 그냥 죽여주는구나 (1)
어욱 ㅅㅂ 아주 그냥 죽여주는구나 (1)
··
헐 개씨발 뽐덕색히들..ㅠㅠ (5)
헐 개씨발 뽐덕색히들..ㅠㅠ (5)
··
아까 묻혔던거아까 묻혔던거 (1)
아까 묻혔던거아까 묻혔던거 (1)
··
그분 폰텍 운영자 승인제로 바꿉시당 (4)
그분 폰텍 운영자 승인제로 바꿉시당 (4)
··
중딩나라, 이건 너무 심하잖아. (1)
중딩나라, 이건 너무 심하잖아. (1)
··
늬들아 늬들은 이발하러 가면 뭐라고 하냐?!
늬들아 늬들은 이발하러 가면 뭐라고 하냐?!
··
도라도라짱 저 색히네
도라도라짱 저 색히네
··
어느 시벌새키가 우리 218이 빡치게 하냐 (3)
어느 시벌새키가 우리 218이 빡치게 하냐 (3)
··
일레븐 저거 질문 좀
일레븐 저거 질문 좀
··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ㅇㅇ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ㅇㅇ (4)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ㅇㅇ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ㅇㅇ (4)
··
근데 공지 없으니깐 글 많이 나와서 좋네
근데 공지 없으니깐 글 많이 나와서 좋네
··
11번가 신공으로 비타민이나 질러야겠다 (3)
11번가 신공으로 비타민이나 질러야겠다 (3)
··
니들은 나한테 고마워해라 (3)
니들은 나한테 고마워해라 (3)
··
헐 근데 공지까지 삭제했넼ㅋㅋㅋㅋㅋ (1)
헐 근데 공지까지 삭제했넼ㅋㅋㅋㅋㅋ (1)
··
와..역시 운영자의 위엄.
와..역시 운영자의 위엄.
··
아 귀찮아서 공지도 날렸다 (1)
아 귀찮아서 공지도 날렸다 (1)
··
광역 to the 삭제 (2)
광역 to the 삭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