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dudtp03?Redirect=Log&logNo=108106791&topReferer=http://cafeblog.search.naver.com&imgsrc="20100624_298/dudtp03_1277342546635IIWM8_jpg/2010-06-24_10%3B19%3B01_dudtp03.jpg

 

 

 

컹뮤 리뷰인지 뭐시긴지.

암튼, 이거 보니까 더 갖고 싶다.

 

흰색 학학...

 

 

아..난 귀가 너무 얇아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