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dudtp03?Redirect=Log&logNo=108106791&topReferer=http://cafeblog.search.naver.com&imgsrc="20100624_298/dudtp03_1277342546635IIWM8_jpg/2010-06-24_10%3B19%3B01_dudtp03.jpg
컹뮤 리뷰인지 뭐시긴지.
암튼, 이거 보니까 더 갖고 싶다.
흰색 학학...
아..난 귀가 너무 얇아 ㅠㅠ"
댓글 (5)
카메라 화소가 500만으로 업~
디쟌이 좀 더 예뻐진 듯.
가장 매리트는 스맛폰인ㄷ ㅔ 12/5라는거?
12/5가 수도없이 풀린다는 점?ㅎ
아이씨발 뭐 판매자?? 미친새끼
남의 블로그 주소를 무단으로 따가면 매너나 보이지 이 썅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