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냉?!


존나 열받아가지고 야이 씹색휘야 하면서 전화할려고 전화를 걸었더니


이쁜 목소리 아가씨가 받음 -0-;;;;


헐맨~! 브라보 우왕 ㅋ 굳 ㅋ


퉁 쳐서 11.5만원에 팔기로했음 헤헤헤헤헤헤헤헷


원래 십덕들에게 12만원에 넘길려고 했던건데 헤헤헤헤헤헤헤헷


이쁘면 걍 오늘밤 어때 해주고 걍 줘야겠당 ^^* 


난 이만 이발하고 반지 찾으러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