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냉?!
존나 열받아가지고 야이 씹색휘야 하면서 전화할려고 전화를 걸었더니
이쁜 목소리 아가씨가 받음 -0-;;;;
헐맨~! 브라보 우왕 ㅋ 굳 ㅋ
퉁 쳐서 11.5만원에 팔기로했음 헤헤헤헤헤헤헤헷
원래 십덕들에게 12만원에 넘길려고 했던건데 헤헤헤헤헤헤헤헷
이쁘면 걍 오늘밤 어때 해주고 걍 줘야겠당 ^^*
난 이만 이발하고 반지 찾으러 슝
자유게시판
으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vent 2010-09-17 17:53:08visibility 조회 143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