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반지 왔당~!

2010-09-17 20:09:06 조회 191
DSC_0070.jpg

3돈;;;

 

근데 실수한거 같당.... 한돈에 18k면 14만원 정도가 적당한데... 한돈에 16만원으로 계산해서 세공비 포함 50에 샀음 ㅠㅠ

 

디쟈인이 넘 이뻐서 맘에 들엉

 

두줄 꼬임인데 한쪽은 핑크골드 한쪽은 걍 골드~! 하앜 하앜

 

이렇게 나의 재테크는 실패하고 ... ㅠㅠ

첨부 이미지

DSC_0070.jpg

댓글 (4)

AnyAng2010-09-17
코플링 ? 반지끼면 더안생겨요...
닭ㅇㅇ2010-09-17
저러케 세공하면 팔때 얼마 안나오지않나?
판매ㅇ승2010-09-17

세공비 2만원이 넘 아까웡 ㅠㅠ
24k로 할려고 했는데 24k는 저렇게 세공이 안된다고 해서 ..... 걍 눈물을 머금고 18k로 함.

이해리2010-09-17
세공되는데 낚인듯
제목
지금 내 발상태지금 내 발상태 (4)
지금 내 발상태지금 내 발상태 (4)
··
그거아냐? 내 닌텐도 크림슨 레드랑 아이팟 6세대 클래식 80기가 랑 말보로 미디엄 세갑이랑 지갑이랑 카드지갑이랑 없어졌다 (1)
그거아냐? 내 닌텐도 크림슨 레드랑 아이팟 6세대 클래식 80기가 랑 말보로 미디엄 세갑이랑 지갑이랑 카드지갑이랑 없어졌다 (1)
··
난 금은 무조건 24k 가 진리인줄 알았는데.... (2)
난 금은 무조건 24k 가 진리인줄 알았는데.... (2)
··
그거아냐? 내 백금반지 없어졌다? (3)
그거아냐? 내 백금반지 없어졌다? (3)
··
지금 내 발이 완전 다 까졌거든? (1)
지금 내 발이 완전 다 까졌거든? (1)
··
짐승동 (1)
짐승동 (1)
··
짐승꺼 커플링 아니냐? (4)
짐승꺼 커플링 아니냐? (4)
··
이해리 이 나쁜지지배야 봐라이해리 이 나쁜지지배야 봐라 (1)
이해리 이 나쁜지지배야 봐라이해리 이 나쁜지지배야 봐라 (1)
··
음덕에서 왔어요 조공드립니다 ^^* (1)
음덕에서 왔어요 조공드립니다 ^^* (1)
··
이해리 이 나쁜 기집애 (1)
이해리 이 나쁜 기집애 (1)
··
그러고보니깐 김씨가 ㅇ안보이네 (1)
그러고보니깐 김씨가 ㅇ안보이네 (1)
··
하앜 하앜 마음에 들엉~!하앜 하앜 마음에 들엉~! (3)
하앜 하앜 마음에 들엉~!하앜 하앜 마음에 들엉~! (3)
··
포인트카드 빨리 왔으면 좋겠다
포인트카드 빨리 왔으면 좋겠다
··
미드 좋아하는 애들 있냐?? (1)
미드 좋아하는 애들 있냐?? (1)
··
지지부진
지지부진
··
익덕에서 왔다고 해서 알아챘다 (1)
익덕에서 왔다고 해서 알아챘다 (1)
··
정엽 UV 싱싱한 굴 (2)
정엽 UV 싱싱한 굴 (2)
··
내가 빡돈 이유 (5)
내가 빡돈 이유 (5)
··
만약 누가 널 존나 빡돌게 했어.. 그럼 어떡할꺼냐? (6)
만약 누가 널 존나 빡돌게 했어.. 그럼 어떡할꺼냐? (6)
··
반지 왔당~!반지 왔당~! (4)
반지 왔당~!반지 왔당~!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