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내가 샤워하면서 친 대사
event 2010-09-17 22:22:59visibility 조회 174

아악!!!!!!
아!!!!!!!!!!!!!!!!
시발!!!!!!!!!!!!!!!!!!!!!!!!
이런느낌 공유할수있는애 있냐?
마치 내 발 뒤꿈치를 사과깍듯이 칼로 깍아내는 느낌
아!!!!!!!!!!!!!!!!
시발!!!!!!!!!!!!!!!!!!!!!!!!
이런느낌 공유할수있는애 있냐?
마치 내 발 뒤꿈치를 사과깍듯이 칼로 깍아내는 느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