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릴리즈도 팔았음.... ㄷㄷㄷ
이제 남은건 본체랑 렌즈 밖에 없긔~! ㅠㅠ
한율도 당당이 링크 걸어준거 보고 ㅅㅂ 이건 안팔리겠냉 했는데.... 12만원에 팔아서 다행이고
올해는 내려갈수 있겠당~! 헤헷
자유게시판
잘....잘팔린다~!
event 2010-09-17 22:46:32visibility 조회 259
2010-09-17
어휴 연봉삼천버는데어디다돈을쓰길래ㅡㅡ
판매ㅇ승2010-09-17
아 그건 필터랑 같이 어제 스티브 잡스 처럼 생긴 미노년 아저씨한테 쿨하게 팔았음.
이해리2010-09-17
내가 스타트를 끊어준 덕택임
그러므로 향수 좀
그러므로 향수 좀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