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릴리즈도 팔았음.... ㄷㄷㄷ 


이제 남은건 본체랑 렌즈 밖에 없긔~! ㅠㅠ


한율도 당당이 링크 걸어준거 보고 ㅅㅂ 이건 안팔리겠냉 했는데.... 12만원에 팔아서 다행이고


올해는 내려갈수 있겠당~!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