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월급 받으면 거진 기본적으로 120~150 정도 고정적으로 나가거든?!


그러면 거기서 내 용돈 한 20만원 정도랑 식비 빼고는 무조건 남으면 저금임. 


어지간해선 술도 안마시고 담배도 안태우고 그래서 ... 크게 지출이 없는데도 맨날 돈 쪼달림 ㅠㅠ 


막 열심히 돈 모아서 시집 올 우크라이나 아가씨 존나 기쁘게 해줄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