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슬프고 칭얼대는거 말고


잔잔하고 편안하고 기분좋은 여자 부르기 좋은노래좀


추천해줘라....



댄스는 어지간해선 아는데............이시벌..


발라드는.. 쥐약............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