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쓰기가 왜케 싫지


쓰기 싫은게 아니라


딱 쓸려고 보면 뭔가 시발 공허한 느낌이야


딴거 다 작성해놓고 자기소개서만 남겨놨는데


이게 젤 큰건데 막 쓰기가 뭐해서 그런가봐


시발 마감일이 다가오는데 그래도 써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