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발치몽은 어찌되는겨?

2010-09-18 17:59:25 조회 167
발치몽.jpg

강제 임플 후 강제입대 크리 맞는거냐?

첨부 이미지

발치몽.jpg

댓글 (5)

2010-09-18

저새끼는 연예병사도이제못갈듯이미지떄멬ㅋㅋㅋㅋㅋㅋㅋ레알좆망ㅋㅋㅋㅋㅋㅋㅋ

2010-09-18
1차로 감옥가고 2차로 군대감욬ㅋㅋ
2010-09-18
군대가면 존나 갈굼당할거같다
2010-09-18
음... 일단 감옥은 짧고 굵게 가야 면제 안되는데 ㅎㅎ
2010-09-18
레알 선임들이 밥에 물말아서

너 못씹으니까 이거먹어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아 근데 레전드 저거 이쁘네 (4)
아 근데 레전드 저거 이쁘네 (4)
··
HTC 레전드 폰덬에 올림 (1)
HTC 레전드 폰덬에 올림 (1)
··
노키아 (2)
노키아 (2)
··
헐 HTC 레전드 떴다 i슬림 써도 된다네 (2)
헐 HTC 레전드 떴다 i슬림 써도 된다네 (2)
··
하사신은 봄미다 (4)
하사신은 봄미다 (4)
··
루나글라이드 사이즈 (3)
루나글라이드 사이즈 (3)
··
발치몽은 어찌되는겨?발치몽은 어찌되는겨? (5)
발치몽은 어찌되는겨?발치몽은 어찌되는겨? (5)
··
아몰레드 버그좀 알려주세요 (7)
아몰레드 버그좀 알려주세요 (7)
··
세인들은 본좌를...세인들은 본좌를... (3)
세인들은 본좌를...세인들은 본좌를... (3)
··
아 시발 그러고 보니 나 친구있으니깐 나간다고 했는데
아 시발 그러고 보니 나 친구있으니깐 나간다고 했는데
··
룬 매장판이랑 지시장이랑 별차이없는데 왜 지시장같은데서삼? (1)
룬 매장판이랑 지시장이랑 별차이없는데 왜 지시장같은데서삼? (1)
··
짭션팔이 쩌네
짭션팔이 쩌네
··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 추가됐길래 해봤는데 (2)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 추가됐길래 해봤는데 (2)
··
루나글라이드 10만초반대 찾긴 했는데 사이즈가 (3)
루나글라이드 10만초반대 찾긴 했는데 사이즈가 (3)
··
홀봇 말고 누구 없음? (3)
홀봇 말고 누구 없음? (3)
··
루나 2 보다 루나1이 훨낫던데 (2)
루나 2 보다 루나1이 훨낫던데 (2)
··
대행승 보긔 (1)
대행승 보긔 (1)
··
루나 글레이드 skt 포인트가 뭔 말임?! (2)
루나 글레이드 skt 포인트가 뭔 말임?! (2)
··
루나 글라이드 검주가 79500원? (4)
루나 글라이드 검주가 79500원? (4)
··
닭. (3)
닭.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