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나는 괜찮다

나도 한 때 바쁜척하면서

눈팅하면서 없는 척 해봤다

근데 그것도 별거 아니더라

그래서 난 계속 있는 척 함

늬들도 그렇지 않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