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 게

새긔를 많이 놓음

싼다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임

이색긔들 이대로 무럭무럭 자라나면

먹이 값도 많이 들겠지

그래도 안 죽고 자라나 주면 좋겠음

시계라도 팔면 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