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르냐?

O
2010-09-19 00:09:36 조회 200
설득력.JPG

난 뻘글만 쌀 뿐

십더커는 아니다

첨부 이미지

설득력.JPG

댓글 (2)

2010-09-19
십더커는 아니고 오타쿠
O
2010-09-19
근데 오타쿠라 부를만한 꺼리도 없지않냐?
제목
니가 아침에 눈을 떠 처음 생각나는 사람이니가 아침에 눈을 떠 처음 생각나는 사람이 (5)
니가 아침에 눈을 떠 처음 생각나는 사람이니가 아침에 눈을 떠 처음 생각나는 사람이 (5)
··
모또라이 24/10 올무 나오냉 .... 걍 내꺼 팔아버릴까... (1)
모또라이 24/10 올무 나오냉 .... 걍 내꺼 팔아버릴까... (1)
··
아 볼게 없네.. (1)
아 볼게 없네.. (1)
··
하사싱형 (2)
하사싱형 (2)
··
오리배 쫄보새긔 (3)
오리배 쫄보새긔 (3)
··
오리배 (2)
오리배 (2)
··
나 혼자 있을 땐
나 혼자 있을 땐
··
청춘불패 다 봄 ㅋ
청춘불패 다 봄 ㅋ
··
모르냐?모르냐? (2)
모르냐?모르냐? (2)
··
솔직히 카메라는 (2)
솔직히 카메라는 (2)
··
근데 개털이 무슨 카메라냐? (1)
근데 개털이 무슨 카메라냐? (1)
··
근데 이해가 안되는 게 (6)
근데 이해가 안되는 게 (6)
··
9월19일이야
9월19일이야
··
펜탁스는 참 사고싶은 충동을 막 일으키게 한다펜탁스는 참 사고싶은 충동을 막 일으키게 한다 (6)
펜탁스는 참 사고싶은 충동을 막 일으키게 한다펜탁스는 참 사고싶은 충동을 막 일으키게 한다 (6)
··
슈퍼스타K 시발... (2)
슈퍼스타K 시발... (2)
··
솔직히 말이야 (1)
솔직히 말이야 (1)
··
근데 당당아자씨 노래 잘부름?? (5)
근데 당당아자씨 노래 잘부름?? (5)
··
솔직히 3천글 싸는 건 (1)
솔직히 3천글 싸는 건 (1)
··
10만 뻘글은
10만 뻘글은
··
근데 이제 (1)
근데 이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