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딱 3024원 해주고 유심 뽑고 바로 팔았거든.

 

근데 전화하니깐 이 씹새들이 바쁘다고 끊을려고 해.... 해피콜 아가씨한테 진상 좀 부렸거든...

아까부터 똑같은 말 되풀이하지말고 기다릴테니깐 사은품 담당자 바꾸라고 했음.

 

한 4~5분 전화기 들고 기다리니깐 바꿔주던데

 

내 이름 찾더니 처음부터 하는 말이

27분 하셔서 입금 안된다고 지룰하더라고 ....

 

그거 가지고 배틀 떠서 받아냈는데... 전화 안하고 전화 안기다렸으면 난 아마도 못 받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