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옛날에 와우 열심히할때


퀠남작으로 와갤질 존나 하면서 겜할때는


절대로 내 겜상아이디인 연달이라고 부르는새끼가 없고 다 퀠 퀠 이렇게 불르드라


십덕에서도 퀠남작으로 바꿔도 애들이 다 연달이라그럼